MY MENU

설치공사 실적

제목

평택시, 온실 및 원예자재 일본 수출을 위한 MOU 체결 온실 및 원예자재 수출로 날다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12
내용




평택시, 온실 및 원예자재 일본 수출을 위한 MOU 체결 온실 및 원예자재 수출로 날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10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최원용 부시장을 비롯 ㈜흥농원예자재 김은실 대표, 야마모토건설주식회사 야마모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온실 및 원예자재 일본 수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은 흥농원예자재가 2018년 ㈜재팬어시스트테크놀러지와 원예자재 수출을 위한 MOU체결 후 코로나 등 주변 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원예자재를 일본에 수출하는 등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었다.

이번 야마모토건설주식회사와 MOU를 체결하게 된 것은 온실 및 원예 자재를 지속적으로 일본으로 수출하기 위해 체결하는 것이며, 일본에서도 흥농원예자재의 높은 기술력을 인정하여 상호 협력을 통한 수출활동 증진을 위해 체결하게 됐다.

시에서는 코로나와 대외 불확실성이 높은 현실에서 관내 우수 기업의 수출 활로 개척 취지에 공감하고 지역경제의 버팀목인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힘을 실어 지역경제 활성화는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최원용 부시장은 “우리 농자재 기술이 농업 강국인 일본에 수출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이번 MOU를 통해 더 많은 온실 및 원예자재가 일본에 수출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